"2024년 택배분류도우미 수요처 간담회"
페이지 정보
본문
<남양주시니어클럽과 CJ대한통운 성북지사 대리점 대표님들과 함께 수요처 간담회의 진행>
(CJ대한통운 성북지사 A터미널)
(CJ대한통운 성북지사 B터미널)
남양주시니어클럽은 3월 18일과 20일 두차례에 걸쳐, 택배분류도우미사업의 수요처인 대리점 대표님들을 만나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2024년 택배분류도우미 수요처 간담회의 취지는 사업의 운영과 발전, 참여 노인의 관리 등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사업을 진행하면서 겪는 애로 사항 또한 나누어 보는 것입니다.
이러한 간담회를 진행하면서 수요처들이 겪는 문제를 직접적으로 듣고 파악할 수 있었으며, 어르신들의 생각과 말씀들을 전달하며 상호보완적으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었습니다.
수요처와 유선상으로만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각기 다른 현장 상황을 파악하기 어려워 소통의 한계가 나타난다는 단점이 존재하는데, 이번 수요처 간담회를 통하여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수요처 간담회를 통하여 남양주시니어클럽과 CJ대한통운 성북지사 대리점 대표님들은 깊은 유대 관계를 맺을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참여 노인에게도 함께 힘이 되어주고 의지가 되는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자주자는 다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참여 노인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나은 노인일자리, 택배분류도우미사업을 위하여 노력하는 남양주시니어클럽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주택관리공단 LH주거행복지원센터, 노인일자리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24.05.29
- 다음글남양주시니어클럽, 재활용 수집 어르신 대상 ‘사랑의 리어카’전달 24.03.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